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이 2030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편안한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PULDA)’를 론칭하며 자체 기획 상품 판매 확대에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를 론칭하며 패션 카테고리로 영타깃 자체 상품을 확대한다. 온라인 언더웨어 시장의 성장세와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로 브라렛, 심리스 웨어 등 편한 속옷을 찾는 2030여성 수요를 반영했다.
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이 2030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편안한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PULDA)’를 론칭하며 자체 기획 상품 판매 확대에 나섰다.
롯데홈쇼핑은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를 론칭하며 패션 카테고리로 영타깃 자체 상품을 확대한다. 온라인 언더웨어 시장의 성장세와 ‘바디 포지티브(Body Positive)’ 트렌드로 브라렛, 심리스 웨어 등 편한 속옷을 찾는 2030여성 수요를 반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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