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민원분야 고객만족도 95% 이상 만족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은 2022년 상반기 민원행정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7월 1일부터 한 달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균 만족도가 동·서부 모두 95% 이상으로 우수한 수준에 이르렀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는 접근용이성, 신속정확성 등 7개 항목에 대해 현장 및 온라인 설문조사로 실시되었다. 조사 결과 대부분의 항목에서 높은 수준의 만족도를 보였으며, 세부적인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는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