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이사 이길한)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839억원, 영업이익 387억원, 당기순이익 333억원 기록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전년비 각각 12.7%, 46%, 74.6% 증가했다. 지난해 1분기부터 6분기 연달아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 같은 실적은 패션업계 비수기로 통하는 2분기에 거둔 성과라서 더욱 의미 깊다는 설명이다. 여름을 앞둔 2분기는 상대적으로 단가가 낮은 의류를 판매해 일년 중 가장 큰 계절적 비수기로 여겨진다. 올해는 리오프닝의 본격화로 패션에 대한 높은 수요가 지속되면서 자체 및 수입 패션 브랜드가 전체 매출액 성장을 이끌었다. 지난해부터 진행한 사업 효율화를 통해 이익 또한 큰 폭으로 개선되며 처음으로 올해 2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모두 1분기 실적을 넘어섰다. 1분기 매출액은 3522억원, 영업이익은 331억원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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