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단양관광공사는 지난 4일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KPC)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의 국제 표준 인증(ISO10002:2018)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단양관광공사는 관광 전문 공기업으로 고객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고객의 소리(VOC) 처리 프로세스를 확립해 고객 불만 영향 평가를 실시했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단양관광공사는 지난 4일 한국생산성본부인증원(KPC)으로부터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의 국제 표준 인증(ISO10002:2018)을 취득했다고 밝혔다.
단양관광공사는 관광 전문 공기업으로 고객서비스 헌장을 제정하고, 고객의 소리(VOC) 처리 프로세스를 확립해 고객 불만 영향 평가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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