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에 직접 진출하면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정보와 혜택을 알려주는 플랫폼인 ‘라방 플러스’를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앱 내에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타깃 고객군을 발굴하여 기존 상품 광고 대비 낮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가 기대된다.
신한카드가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에 직접 진출하면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정보와 혜택을 알려주는 플랫폼인 ‘라방 플러스’를 ‘신한pLay’(이하 신한플레이) 앱 내에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빅데이터를 활용해 타깃 고객군을 발굴하여 기존 상품 광고 대비 낮은 비용으로 높은 효과가 기대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