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엄태관)의 자회사 오스템파마(대표이사 문병점)가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를 공략에 나선다.
오스템파마는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8월 10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진행되는 ‘2022년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에 참가해 덴탈케어 브랜드 ‘뷰센(Vussen)’과 무직타이거 ‘뚱랑이’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지하 2층에 위치한다.
오스템파마는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방문객의 약 70% 가 2030세대라는 더현대서울 ‘2022 무직타이거 팝업스토어’에 참가했다. 캐릭터 ‘무직타이거’ 뚱랑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도 같은 맥락이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더현대서울 영업시간과 동일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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