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품목 구성, 이벤트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전남 곡성군이 7월 22일부터 7월 28일까지 7일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곡성군 농특산물 상생장터를 운영해 약 3천 9백만 원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

이번 생생장터는 농특산물 직거래를 통한 생산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곡성군이 마련했다. 우수 농특산물을 직접 생산하는 곡성군의 9농가(단체)가 참여했다. 참여 농가들은 토란 픽미칩, 곡성멜론, 삼기 흑찰옥수수, 유기농 백세미 등 45여개 품목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시식 및 판촉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