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는 에코 디자인·콘텐츠 등 친환경 분야의 창업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입주 기업 및 가상오피스를 신규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에코 디자인과 에코 콘텐츠 분야의 초기 스타트업 및 예비창업자이다.
입주 기업은 독립형 오피스 2개사와 오픈형 오피스 3개사를 모집하며, 가상오피스는 6개사를 모집할 예정이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광명시청 누리집 고시공고를 참조하여 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1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입주기업 및 가상오피스에 중복 지원이 가능하고 지원 분야 모두 합격 시 입주 기업에 우선 선정된다.
입주기업의 경우 1차 서류 심사와 2차 발표 심사를 진행하게 되며, 가상오피스 지원자의 경우 1차 서류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에 입주하는 기업은 사무 공간 외에도 회의실, 공동 작업실 등의 공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광명시에서 진행하는 창업 지원 사업 참가 시 가산점 등의 우대를 받을 수 있다.
입주 예정일은 8월 중순으로 합격자는 모두 1개월 이내에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주소지로 사업자를 이전 등록해야 한다.
입주 기간은 계약일로부터 1년이며, 매년 성과 조사를 진행하여 합격한 기업에 한 해 입주기업은 최대 2년, 가상오피스는 최대 3년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광명업사이클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