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대표이사 조원태 우기홍)은 지난 6월 23일 진행된 글로벌경영협회(GMA)주관 ‘2022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우수기업’ 시상식에서 품질 만족도, 글로벌 역량 및 고객 충성도에서 좋은 평가를 받으며 항공여객운송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대한항공의 보잉787-9가 이륙하고 있다.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코로나 19 이후 방역과 안전에 주안점을 두고 기내 소독, 비대면 수속 활성화 등 고객들의 안전한 항공여행을 위해 만전을 기해왔다. 현재는 코로나 안정화 상황에 따라 기내 서비스를 정상화하여 운영 중이다. 특히 대한항공의 대표 한식 메뉴인 비빔밥 이외에 불고기 묵밥, 메밀 비빔국수 등 코로나19 이전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