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군산시는 24일 본청과 사업소, 읍면동의 창구민원 담당자 및 인허가담당자 등 주요 민원업무담당 공무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군산시민이 감동하는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위앤미교육연구소 대표 박혜화 강사를 초빙해 서비스 人 Fluence -‘서비스에 영향을 주는 나’라는 주제로 시 공무원 민원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행정을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군산시는 24일 본청과 사업소, 읍면동의 창구민원 담당자 및 인허가담당자 등 주요 민원업무담당 공무원 100여명을 대상으로 군산시민이 감동하는 민원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한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위앤미교육연구소 대표 박혜화 강사를 초빙해 서비스 人 Fluence -‘서비스에 영향을 주는 나’라는 주제로 시 공무원 민원서비스 역량 강화를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친절행정을 구현하고자 마련됐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