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충남도는 120충남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올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조사는 54개 산업, 329개 기관과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업무처리, 상담 태도 등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충남도는 120충남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올해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 조사에서 ‘한국의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조사는 54개 산업, 329개 기관과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업무처리, 상담 태도 등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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