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고(대표이사 이태권)가 소가구 식사 수요가 증가하는 시점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와 포트폴리오를 구축한다.

바로고가 밀집(대표이사 송석민 황인범)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 및 공동사업 분야 발굴을 위한 업무 협약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밀집은 데이터 기반 F&B 프랜차이즈 회사로 ‘혼밥대장’, ‘고기그릇’, ‘크앙분식’ 등 5개의 브랜드를 운영 중이며, 소가구 고객에 특화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전국 86여곳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류재민(오른쪽부터) 바로고 도시주방 이사가 황인범, 송석민 밀집 공동 대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바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