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대표이사 김정기)가 여러 제도와 프로세스를 점검하고 개선하는데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자 고객 참여형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고객중심 경영 실천 차원에서 금융소비자를 대상으로 ‘NU(뉴)’고객제안 아이디어 공모를 실시하고, 제안 내용을 상품과 서비스 향상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우리카드‘새롭고(NEW) 특별한(Unique) NU(뉴) 고객 제안 아이디어 공모!’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우리카드 회원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