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민원 서비스 강화 등 개선 대책 수립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편리·배려·공정으로 신뢰받는 교육민원서비스 실현’을 목표로 민원 취약 분야를 보완하기 위한 전략과 정책을 수립, 추진한다.

도교육청은 4개 분야 12시책, 46개 세부 과제를 담은 "2022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추진계획"을 4월 26일 발표했다. 도교육청이 수립한 4개 분야는 △도민이 편리한 효율적인 민원서비스 제공 △수요자 중심의 공정하고 신속한 민원 처리 △모두를 배려하는 포용적 민원서비스 강화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 및 역량 강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