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대표이사 강계웅 강인식)가 주방·욕실 제품의 시공 완료 이후 고객 댁을 방문해 무료로 제품 및 시공 상태를 점검해주는 서비스인 ‘Z:IN 공감 서비스’를 도입한다.

‘Z:IN 공감 서비스’는 ‘LX Z:IN 키친·바스’ 제품을 구입하고 직영 시공을 선택한 고객을 대상으로 시공이 완료되면,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방문해 제품 사용법 및 관리방법, 시공 상태 등을 점검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방문 점검 서비스이다. 이는 기존 A/S 절차와는 별개로 보증 차원에서 진행되는 새로운 서비스이다.

LX하우시스의 서비스 엔지니어가 'Z:IN 공감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댁을 방문해 주방제품 사용 및 관리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사진=LX하우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