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대표이사 김병진, 전 한국야쿠르트)는 올해 핵심 전략을 ‘기능성 제품 강화’로 정해 '케어푸드' 시장을 확대한다. 지난달에는 관절 건강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hy는 유통전문기업을 선포하고 2020년 4월 전문 브랜드 ‘잇츠온 케어온’을 선보이며, 새롭게 출범해 케어푸드 사업 진출 2주년을 맞았다.
hy(대표이사 김병진, 전 한국야쿠르트)는 올해 핵심 전략을 ‘기능성 제품 강화’로 정해 '케어푸드' 시장을 확대한다. 지난달에는 관절 건강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hy는 유통전문기업을 선포하고 2020년 4월 전문 브랜드 ‘잇츠온 케어온’을 선보이며, 새롭게 출범해 케어푸드 사업 진출 2주년을 맞았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