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2022년 4월 8일 교육청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문강사(서비스아카데미 김은미 원장)을 초빙하여 비대면 자체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교육에서는‘전화 한 통화로 교육청의 이미지가 결정되는 전화응대’란 주제로 불만 고객 맞춤형 응대 방법과 제대로 된 전화응대를 통한 서비스마인드 중요성 인식을 강조한다.
[제주교통복지신문 박희찬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2022년 4월 8일 교육청 전직원을 대상으로 전문강사(서비스아카데미 김은미 원장)을 초빙하여 비대면 자체 민원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이날 교육에서는‘전화 한 통화로 교육청의 이미지가 결정되는 전화응대’란 주제로 불만 고객 맞춤형 응대 방법과 제대로 된 전화응대를 통한 서비스마인드 중요성 인식을 강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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