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대표이사 최재범)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24년 연속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올해 조사에서 종합점수 635.9점을 기록해 2위 업체와 큰 격차를 보였다. 능률협회컨설팅이 올해 227개 산업군을 조사한 결과 24년 연속 1위를 유지한 브랜드는 귀뚜라미보일러를 포함해 16개에 불과했다.
귀뚜라미(대표이사 최재범)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2년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24년 연속 가정용보일러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귀뚜라미보일러는 올해 조사에서 종합점수 635.9점을 기록해 2위 업체와 큰 격차를 보였다. 능률협회컨설팅이 올해 227개 산업군을 조사한 결과 24년 연속 1위를 유지한 브랜드는 귀뚜라미보일러를 포함해 16개에 불과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