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이디야 컵커피에 추가 메뉴 ‘바닐라 라떼’, ‘쇼콜라 모카’를 선보이며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시장을 확대했다. 지난해 출시한 컵커피 3종은 출시 9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달성했다.
이디야커피가 24일 이디야 컵커피 ‘바닐라 라떼’와 ‘쇼콜라 모카’ 2종을 추가 출시하며 RTD 컵커피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대표이사 문창기)는 이디야 컵커피에 추가 메뉴 ‘바닐라 라떼’, ‘쇼콜라 모카’를 선보이며 RTD(ready to drink 바로 마실 수 있는) 시장을 확대했다. 지난해 출시한 컵커피 3종은 출시 9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개를 달성했다.
이디야커피가 24일 이디야 컵커피 ‘바닐라 라떼’와 ‘쇼콜라 모카’ 2종을 추가 출시하며 RTD 컵커피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