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리(러시앤캐시), 읏맨(OK저축은행) 등 이른바 ‘B급 광고’로 익숙한 곳이 있다. 바로 OK금융그룹이다. 스스로를 대놓고 B급으로 홍보하는 광고는 대히트를 쳤다.
이같은 B급 전략의 배후에는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이 있다. 그는 "지금은 B급이지만 A급으로 올라서겠다"고 스스럼없이 말하고 있다. 읏맨으로 잘 알려진 B급 광고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좌우명도 ‘이단에서 정통으로, 정통에서 이단으로’이다.
무대리(러시앤캐시), 읏맨(OK저축은행) 등 이른바 ‘B급 광고’로 익숙한 곳이 있다. 바로 OK금융그룹이다. 스스로를 대놓고 B급으로 홍보하는 광고는 대히트를 쳤다.
이같은 B급 전략의 배후에는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이 있다. 그는 "지금은 B급이지만 A급으로 올라서겠다"고 스스럼없이 말하고 있다. 읏맨으로 잘 알려진 B급 광고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좌우명도 ‘이단에서 정통으로, 정통에서 이단으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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