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보험(대표이사 민기식)이 고객 중심 경영 실천, 금융소비자 보호체계 구축을 위해 고객들의 목소리를 듣는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고객과의 정기적인 소통을 위해 고객 패널 ‘푸르 스타지기(知己)’ 1기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푸르 스타지기(知己)’는 푸르덴셜생명보험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점검하고 살펴보는 새로운 고객 소통 창구다. 푸르덴셜생명보험은 최근 비대면∙디지털화 등 보험업계의 변화에 맞춰 디지털 채널에 익숙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부터 디지털 소외를 겪고 있는 시니어 세대까지 전 연령대의 의견을 경청하고 수용할 계획이다.

[이미지=푸르덴셜생명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