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건강을 챙길 타이밍'을 테마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지금이 건강을 챙겨야 하는 타이밍이며, 그 때 삼성화재를 만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시청자 공감과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활용하고, 귀에 익숙한 '삼성화재 천만다행 광고음악'을 활용했다.
삼성화재(사장 홍원학)는 '건강을 챙길 타이밍'을 테마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바쁜 일상을 보내는 지금이 건강을 챙겨야 하는 타이밍이며, 그 때 삼성화재를 만나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시청자 공감과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일반인 모델을 활용하고, 귀에 익숙한 '삼성화재 천만다행 광고음악'을 활용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