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장흥군보건소는 지난 10일 보건소 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관련 재택치료 전화민원 응대 요령, 민원인에 대한 이해와 민원인 응대 시 마음가짐, 방문 및 전화 민원인 응대 기본예절 등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직원 각자가 환경변화에 신속히 적응하고, 민원인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할 것을 강조하였으며, 소통불가 민원에 대한 적절한 대처법과 사례 등을 소개해 직원들의 공감을 얻었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장흥군보건소는 지난 10일 보건소 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관련 재택치료 전화민원 응대 요령, 민원인에 대한 이해와 민원인 응대 시 마음가짐, 방문 및 전화 민원인 응대 기본예절 등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는 직원 각자가 환경변화에 신속히 적응하고, 민원인에게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할 것을 강조하였으며, 소통불가 민원에 대한 적절한 대처법과 사례 등을 소개해 직원들의 공감을 얻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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