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의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가 SBI를 찾습니다’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권위의 광고제인 ‘2022 스파익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SBI저축은행은 소셜&인플루언서(Social & Influencer) 부문 실버(Silver), 브론즈(Bronze)를 동시에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SBI저축은행의 소통형 기업PR캠페인 ‘SBI가 SBI를 찾습니다’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권위의 광고제인 ‘2022 스파익스 아시아(Spikes Asia)’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SBI저축은행은 소셜&인플루언서(Social & Influencer) 부문 실버(Silver), 브론즈(Bronze)를 동시에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