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디지털뉴스팀 기자 | 카드지갑, 볼마커, 머니클립 등 악어가죽을 활용한 제품으로 전년 대비 35% 매출증대라는 성장을 이뤄낸 PENEKTON(페넥톤)이 MZ세대 중심으로 독창적인 디자인의 악어가죽 제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판단해 단독 럭셔리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였다.
PENEKTON(페넥톤)의 대표 컬렉션은 화려한 색감의 가죽을 사용해 악어가죽 본연의 광채를 살린 ’카드지갑‘, 실용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머니클립’, MZ세대에서 얻은 아이디어를 디자인으로 승화시켜 화려함이 돋보이는 '볼마커‘가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