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F리테일(대표이사 이건준)은 지난해 4분기 매출액 581억원, 영업이익 13억원, 당기순이익 19억원을 기록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전년비 매출액은 45.3%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23.5% 감소, 당기순손익은 흑자전환했다.
이번 실적에는 곰표·백양·말표 맥주 등 앞서 선보였던 차별화 상품이 흥행하고 초저가 행사 등 근거리 소비 확산에 효과적으로 대응한 것이 주효했다. 적극적으로 신상품을 도입한 결과 기존점들의 매출이 향상됐다는 분석이다. 아울러 수익성 중심 개점 전략을 통해 전년비 점포 수가 932개 증가하는 등 안정적인 신규점 출점이 이뤄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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