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대표이사 이수진)가 제휴점 대상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스파클(대표이사 전동훈)과 생수병 회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빈 페트병을 리사이클링 섬유로 재활용해 업계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방침이다.
야놀자(대표이사 이수진)가 제휴점 대상 친환경 캠페인을 통해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강화에 나선다.
야놀자는 스파클(대표이사 전동훈)과 생수병 회수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양사는 빈 페트병을 리사이클링 섬유로 재활용해 업계 지속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방침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