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황은솔 기자 | 호랑이해를 맞이하고 동계올림픽 개막으로 올해 춘절 연휴기간 '호랑이 디자인, '동계 스포츠' 관련 상품들이 인기를 끌었다.

징둥(京东) 플랫폼에 따르면 춘절 연휴기간(1/31~2/5) 스키 상품 판매액이 전년 동기대비 322% 증가하였고, 스키 마스크 판매액은 무려 15배 증가했다. 빙상스포츠 상품 판매액은 전년 동기대비 430% 급증했으며, 피겨스케이팅화, 스케이트날 연마대, 스피드스케이팅화, 아이스하키 스틱, 아이스하키 커버, 아이스하키 신발 판매액이 각각 553%, 420%, 368%, 328%, 266%, 125%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