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대표이사 박준 이병학)이 주부들로 이루어진 소비자 패널 그룹 ‘제30기 주부모니터’를 모집한다. 농심 주부모니터는 제품 기획부터 마케팅 활동 제안까지 농심 제품 전반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모집대상은 서울∙경기권에 거주하며, 자녀가 있는 만 30~49세 전업주부다. 농심과 식품에 관심있는 주부라면 지원 가능하며 오는 17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발된 주부모니터는 4월부터 본격적으로 활동에 돌입해 11월까지 제품 평가, 설문조사, SNS 홍보 등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모든 활동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르고 상황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한다. 올해로 22년째 운영 중인 농심 주부모니터는 제품 개발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실제 농심이 지난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새우깡 블랙에 맛, 모양 등 주부모니터 의견이 반영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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