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파주시는 주요사업의 추진사항 및 총사업비 등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통합시스템인 ‘주요사업 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
‘주요사업 관리시스템’은 체계적인 자료관리와 종합점검으로 시정종합 조정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파주시가 자체 개발한 통합관리시스템이다. 대규모 투자사업과 공약사업 등 시가 역점을 두고 추진하고 있는 사업과 관련한 각종 데이터(사업개요 및 사전절차, 추진일정, 담당자, 사진과 도면, 재원 투입 현황 등)와 변경이력을 총망라해, 연속성 있는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사업의 추진단계별로 세분화된 목표와 실적 관리를 통해 사업기간 증가 및 사업비 증액 등 시의성 있는 부진사업 분석과 발전적 대안 마련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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