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양주시 회천2동은 회천지구 본격 개발로 꾸준히 증가하는 행정수요를 충족시키고 시민 중심의 맞춤형 민원행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 8일 민원실 공간 재배치 공사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회천2동은 우선 민원 업무 응대의 효율성 강화를 위해 기존“ㄱ”자형 민원 접수창구를 일자형으로 전면 재배치하고 행정업무 구분이 힘든 획일화된 창구 안내표지판과 단순히 번호표만 발급하는 순번 발권기를 모두 철거하고 스마트 키오스크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순번 대기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시민 편의 중심의 맞춤형 민원창구로 새단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