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대구시는 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경기침체의 위기를 극복하고 기업의 수출역량 강화를 위해 ‘1社 맞춤형 해외마케팅 지원’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17년부터 현재까지 지역기업 64개 사를 지원, 7,681만불의 수출계약을 맺는 성과를 거뒀다.
‘1社 맞춤형 해외마케팅 지원’은 기업별 특성에 맞춘 해외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대구시는 디지털·비대면화 등 코로나 이후 급변하는 통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의 수요를 더욱 촘촘히 반영하고 기업의 역량과 해외 시장동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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