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6일 사명대사공원에서 고객 응대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통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고객의 관점에서 공감 ‧ 소통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뉴스포인트 임성규 기자 |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6일 사명대사공원에서 고객 응대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지방공기업평가원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통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고객의 관점에서 공감 ‧ 소통하는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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