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고양시가 9월 14일부터 10월 29일까지 약 7주에 걸쳐 공직자를 대상으로 2021년 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한다.
이번 평가는 공직자의 전화 응대 수준 점검을 통한 민원 응대 역량 강화로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실시된다.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고양시가 9월 14일부터 10월 29일까지 약 7주에 걸쳐 공직자를 대상으로 2021년 하반기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한다.
이번 평가는 공직자의 전화 응대 수준 점검을 통한 민원 응대 역량 강화로 행정서비스에 대한 시민 만족도 제고를 위하여 실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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