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이사 권봉석, 배두용)는 26일(현지시각)부터 10월 말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광장에 있는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의 예고편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 영화는 LG전자가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와 소통하며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의미를 공유하고 이들의 가능성을 응원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이다.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있는 LG전자 전광판에 Life's Good 영화가 소개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는 지난 5월 자사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영화 제작에 함께 할 참여자들을 모집했으며 33개국에서 530여명의 크리에이터가 Life’s Good 캠페인에 맞춘 영상을 직접 촬영해 공유했다. Life’s Good 영화의 제작을 맡은 잭슨 티시(Jackson Tisi) 감독은 크리에이터가 공유한 영상들 중 38개를 선별한 후 옴니버스 방식으로 편집해 약 20분 분량의 영화를 완성했다. 최종 선정된 크리에이터의 이름은 영화 마지막 부분에 나온다. 이 영화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SNS 채널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