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앱 없이도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금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모바일 전용 웹페이지(이하 모바일 웹)를 개편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모바일 웹 리뉴얼은 모바일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방문 고객들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된 것이다. 먼저 고객들이 모바일 웹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다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화면 디자인과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고객이 즐겨 찾는 주요 서비스 아이콘을 전면 배치해 가독성과 명확성을 확보하는 등 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UI∙UX)을 개선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