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박세리 프로골프 감독과 모델계약을 연장했다고 25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는 2020년 7월 박세리 감독과 모델 계약을 발표하며 인연을 맺었다. 박세리를 모델로 진행한 ‘대한민국 1등 단백질 근육자신감’ 캠페인은 IMF 외환위기로 지친 국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었던 박세리 감독의 ‘맨발 투혼’을 ‘밈’으로 차용해, 코로나19로 지친 2020년 국민들에게 근육건강에 대한 메시지를 유쾌하게 전달했다. 박세리 감독의 신규 캠페인·광고는 올 가을 공개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셀렉스의 모델 박세리. [사진=매일유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