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부산시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아시아 최대 규모이자 세계적인 광고제로 성장하고 있는 「2021 부산국제광고제」(조직위원장 박형준)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작년에 이어 부산국제광고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택트(ontact) 행사로 개최된다. ‘시프트(shift) - 코로나 시대의 마케팅 패러다임 전환’이라는 주제로 ▲ 수상작 쇼케이스 ▲ 컨퍼런스 ▲ 전시 ▲ 글로벌 매드 아카데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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