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창원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회적기업 등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2021년 제2차 홍보매체 시민개방 사업’을 8월부터 시행한다.
“홍보매체 개방사업”은 홍보 인력과 비용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회적 기업, 비영리법인 등에게 시 보유 홍보매체를 활용하여 자사 제품(사업)을 홍보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창원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회적기업 등 민생경제 회복을 위해 ‘2021년 제2차 홍보매체 시민개방 사업’을 8월부터 시행한다.
“홍보매체 개방사업”은 홍보 인력과 비용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사회적 기업, 비영리법인 등에게 시 보유 홍보매체를 활용하여 자사 제품(사업)을 홍보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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