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은 8월 3일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이 민원 대응 교육’을 실시간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상황별 특이 민원에 따른 행동 요령’을 주제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특히, 최근 교육분야 사업 확대와 민원수요 증가에 따라 폭언, 폭행 등 폭력적이고 상습적인 민원이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교직원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였다.
뉴스포인트 임태균 기자 | 경기도연천교육지원청은 8월 3일 소속 직원들을 대상으로 ‘특이 민원 대응 교육’을 실시간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상황별 특이 민원에 따른 행동 요령’을 주제로 약 2시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특히, 최근 교육분야 사업 확대와 민원수요 증가에 따라 폭언, 폭행 등 폭력적이고 상습적인 민원이 늘어나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교직원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안전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하였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