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일찍부터 매장에 줄을 서 겨우 한정판 표문막걸리를 구매했다”
“마트에 갔더니 곰표제품이 있어 반가웠다”
대한제분의 70년 전통의 고색창연한 밀가루 브랜드 '곰표'가 뉴트로(New+복고) 감성을 타고 뜨고 있다. 맥주부터 주방용품, 필기구까지 '곰표'가 들어가는 콜라보 제품이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곰표밀맥주 누적 판매량 600만캔…막걸리, 스낵류도
현재 '곰표'. 브랜드를 달고 나온 콜라보 제품은 식혜, 막걸리, 스낵, 맥주, 화장품, 세제 등 20여종에 달한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