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홈 서비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이같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도록 기업은 기술 개선을 통해 추가 수요를 창출할 필요가 있다. 디지털 기술 발전에도 기술적 한계는 존재한다는 점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한국딜로이트그룹은 '커넥티비티&모바일트렌드 2021 서베이'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올해 3월 미국 소비자 2009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조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언택트(Untact) 기술이 발전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소비성향의 변화를 관측하고자 설문을 진행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