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밥프랜차이즈 ‘지지고’가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며 ‘MZ세대’ 입맛 공략에 나섰다.
‘지지고’는 컵밥 시장에 '즉석 철판 요리'라는 새 요소를 접목해 대학가와 학원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로 11년째 가맹 사업을 하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데다 저렴한 가격이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대학생들의 소울푸드’(고향음식)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컵밥프랜차이즈 ‘지지고’가 최근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며 ‘MZ세대’ 입맛 공략에 나섰다.
‘지지고’는 컵밥 시장에 '즉석 철판 요리'라는 새 요소를 접목해 대학가와 학원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로 11년째 가맹 사업을 하고 있다. 유행을 타지 않는데다 저렴한 가격이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대학생들의 소울푸드’(고향음식)라는 애칭을 갖고 있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