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기업 팔도와 남성 쇼핑몰 미스터스트릿이 팔도의 인기 컵라면 제품인 왕뚜껑의 국물 묻힘 방지 볼캡을 양사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과거 흰 모자를 쓴 한 일반인이 팔도의 대표 컵라면인 왕뚜껑을 먹다가 모자에 라면 국물이 닿아 투톤 볼캡을 만든 사건이 화제가 되자 이것을 모티브로 제작하게 됐다.
식품기업 팔도와 남성 쇼핑몰 미스터스트릿이 팔도의 인기 컵라면 제품인 왕뚜껑의 국물 묻힘 방지 볼캡을 양사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과거 흰 모자를 쓴 한 일반인이 팔도의 대표 컵라면인 왕뚜껑을 먹다가 모자에 라면 국물이 닿아 투톤 볼캡을 만든 사건이 화제가 되자 이것을 모티브로 제작하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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