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공단(건보공단) 고객센터(콜센터) 직원들의 직접 고용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건보공단과 고객센터 각 노조가 대화에 나섰다. 18일 오전부터 시작된 논의는 오후까지 진행되고 있으며, 건보공단 측은 "회의 내용이 비공개이며, 어떤 얘기가 오갔는지는 알 수 없다"는 입장이다.
건보공단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제3차 고객센터 민간위탁 사무논의협의회가 열렸다. 이는 지난 3일 2차 협의회가 열린 후 15일 만이다. 아울러 이날 회의에는 그간 불참해왔던 위해 건보공단 노조와 고객센터 노조가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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