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사람들이 집(shelter)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이 인간의 삶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에 따라 집이 생활 공간을 넘어 일과 학습, 여가까지 가능한 공간으로 변신하고 있다.

현대건설은 이같은 상황 속에서 회사의 주거혁신상품인 'H시리즈(SERIES)'를 코로나 시대를 겪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위로와 행복 공간 컨셉으로 개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018년부터 매년 시대를 반영하는 핵심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반영해 H SERIES를 개발해 온 현대건설은 매년 초 국내외 트렌드를 분석, 트렌드 세미나를 개최하고 신주거 상품 테마를 발굴한다. 이후에 내부 전문가 집단의 협업을 통해 시공, 기술을 검토를 하고 최종안을 분양 프로젝트에 발 빠르게 적용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