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조미료 미원이 라면으로 재탄생했다. 대상㈜은 '미원 브랜드'를 활용한 두 번째 제품으로 '미원라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원라면'은 누구나 즐겨먹는 라면에 미원의 감칠맛을 더한 제품으로, 지난해 10월 출시한 '미원맛소금팝콘'에 이은 제품이다.
대상㈜이 지난해 선보인 '미원맛소금팝콘'은 출시 한 달 만에 30만개 이상이 팔렸다. SNS를 통해 인증샷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대상㈜은 새롭게 '미원라면' 출시해 국민조미료 미원을 MZ세대의 공감을 얻는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방침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