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비러브드(Beloved) 라인으로 새롭게 단장한 구찌 핀(Gucci Pin)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공개했다.
구찌 핀은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pin)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아, 전 세계 고객과 커뮤니티를 연결하고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구찌만의 팝업스토어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비러브드(Beloved) 라인으로 새롭게 단장한 구찌 핀(Gucci Pin)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서 공개했다.
구찌 핀은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pin)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아, 전 세계 고객과 커뮤니티를 연결하고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구찌만의 팝업스토어다.
댓글을 작성하려면로그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