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인트 - 인터넷신문 김용호 기자] 인천시 남동구의 김치 공동브랜드 ‘소래찬’의 정체성을 담은 BI(Brand Identity)가 처음 공개됐다.
29일 구에 따르면 소래찬 BI는 새롭게 론칭하는 ‘소래찬’의 기억 인지성을 극대화하고, 유사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의미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뉴스포인트 - 인터넷신문 김용호 기자] 인천시 남동구의 김치 공동브랜드 ‘소래찬’의 정체성을 담은 BI(Brand Identity)가 처음 공개됐다.
29일 구에 따르면 소래찬 BI는 새롭게 론칭하는 ‘소래찬’의 기억 인지성을 극대화하고, 유사 경쟁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의미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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