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가 친환경 뉴모빌리티 소재를 중심으로 신년 경영계획에서 밝힌 ‘혁신과 성장’ 드라이브를 본격화한다.
오는 7월이면 최정우호(號) 3년을 맞이하는 포스코는 그간 그룹사별로 특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수익성을 확보한다는 전략을 진행해왔다. 코로나19 위기를 헤치고 이차전지소재를 비롯한 미래 성장 사업에 투자해왔다. 이 결과 포스코는 11년 연속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철강사’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고, 미래 먹거리를 확보한 지속가능(going-concern)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안전·환경 최우선 핵심가치로 ESG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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